잘로 계정 비활성화 문제 – 본인인증하는 방법

베트남 메신저 잘로(Zalo)를 사용하다가 계정이 비활성화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 잘로는 비정상적인 활동을 감지하고 스팸 계정등을 방지하고자 일부 계정들의 인증을 요구하고 있습니다. 이럴 때 소지하고 있는 여권이나 신분증으로 사용자의 본인인증을 거쳐 계정을 다시 활성화해야합니다. 

하지만 잘로(Zalo)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현재 베트남인을 제외한 외국인 여권 및 신분증 인증은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. 따라서 잘로 지원팀 직원이 외국인의 신분증을 직접 확인하고 계정을 다시 활성화해줄 수 있습니다. 

잘로 계정의 아이디, 전화번호 그리고 여권을 준비하여 잘로 지원팀에 이메일을 보내면 잘로 계정을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 잘로팀에서는 철저한 인증을 위해 동영상 인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 아래 단계에 따라 잘로 계정을 다시 활성화 해보세요.

본인인증 관련 내용을 준비하고 이메일을 보내면 약 2주내에 계정이 다시 재활성화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※ 잘로에 계정 활성화와 관련된 문의와 이메일을 남김으로서 잘로의 약관(https://zalo.vn/dieukhoan/)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




1. 본인인증 준비물하기

잘로 아이디(ID)와 계정의 전화번호 그리고 여권 PDF파일을 준비해서 잘로에 송부해야합니다. 하지만 여권 사본만으로는 본인인증 확인이 불충분할 수 있기 때문에 여권과 얼굴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을 촬영하여 같이 송부해야합니다. 아래 4가지의 준비물을 준비합니다.

1. 잘로(Zalo) 아이디

2. 잘로 계정 전화번호

3. 여권 사본 PDF 파일

4. (중요) 여권의 내용과 사진이 잘 보이게 펼쳐진 상태에서 여권을 잡고 있는 손과 얼굴이 보이는 비디오 촬영 영상




2. 계정활성화 이메일 송부하기

이메일 작성예시입니다. 위에서 준비한 아이디, 여권 사본 등을 첨부하여 feedback@zalo.me로 이메일을 보내면 됩니다.

Dear Zalo

My account has been deactivated for unknown reasons.
I tried to verify my ID with my passport in the application, but it didn't work. 


ID:
Phone No. :

I have attached a copy of my passport and the video showing my face.
Thank you for your time and attention to this matter.

Sincerely,

[Your name]




문의사항

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자유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
> 잘로 한글사이트 자유게시판